대전 동구, 행복 나눔 ‘천사 버스’ 1호 현판식 가져

㈜ 동인여객 천사버스 1호 가입...‘천사의 손길’ 통해 어려운 이웃에 나눔 약속 서정 기자l승인2021.02.23 16:5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현판식

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23일 동구 대표 복지 브랜드인 천사의 손길’ 정기 후원에 신규 참여한 동인여객(대표 김기복)의 천사기업 현판식을 가졌다.

천사의 손길은 매월 일정 금액의 후원금을 내는 기업이나 단체를 천사기·천사가게로 지정나눔 운동 확산을 위해 정기적으로 치고 있는 복지사업으로 후원 기업과 단체에 현판 등을 제공하여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있다.

구 구도동 소재 동인여객은 이번 기부로 천사기업 가입은 물론 사내 봉사단체인 디딤돌 봉사회 회원 65명이 매달 천사의 손길에 후원을 약속하였으며 사내 운행 중인 모든 버스 내부에 천사버스 스티커를 부착하여 버스에 탑승하는 승객들에게도 나눔 문화를 알리기 위해 힘 쓸 예정이다.

딤돌 봉사회는 이번 천사의 손길 후원 참여 외에도 회사 인근 산내동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실버카 지원무료식사 지원 등 꾸준한 나눔 운동을 실천하고 있다.

동인여객 김기복 대표는 대전 동구의 대표 복지브랜드인 천사의 손길 기부 운동에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 회사의 봉사모임인 디딤돌 봉사회와 함께 앞으로도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부터 시작된 천사의 손길 운동은 1구좌 1000원부터 후원 가능한 자발적 주민참여운동이며 지난해 말 누적 모금액이 총 65억여 원으로 그동안 60만여 명에게 59억여 원을 지원동구 복지 대표브랜드이자 주민 참여형 복지모델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정 기자  sttno1@hanmail.net
<저작권자 © 미디어대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551-7 한진오피스텔 315호
대표전화 : 010-5455-4311  |   등록번호 : 대전 아 00225  |  등록년월일 : 2015. 4. 10  |  발행인·편집인 : 박기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기성
Copyright ©2015미디어대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