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 당면 과제 차질없이 추진하겠다”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의 첫 일성...그는 누구? 박기성 기자l승인2017.11.14 16:0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대전시장 권한대행인 이재관 행정부시장

권선택 시장을 대신해 대전시정을 이끌어가게 된 행정부시장인 이재관 권한대행은 이날 오후 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소회를 밝혔다.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은 ‘대전 시민께 드리는 글’을 통해 “민선6기 남은 7개월 가량 권한대행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민선7기 출범 전까지 남은 시간은 그동안 권선택 시장님께서 펼쳐온 정책을 잘 관리하고 마무리하는데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재관 권한대행은 “우리시가 당면한 현안 과제를 차질 없이 추진하고 결실을 맺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우리 공직자들이 흔들림 없이 전력을 다하겠다.”며 “시민여러분, 그리고 언론인과 공직자 여러분 남은 기간 힘찬 성원과 참여,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월 6일 대전시 행정부시장에 취임한 이재관 권한대행은 충남 천안 출신으로 성균관대를 졸업했으며, 서울대 행정대학원을 거쳐 1998년 제32회 행정고시에 합격해 공직에 입문했다.

대통령비서실 혁신관리비서관실 행정관과 충남도 경제통상실장 등을 거쳐 세종시출범준비단장, 세종시 부시장, 행정안전부 지역녹색정책관, 안전행정부 정책기획관 등을 역임했다.


박기성 기자  happydaym@hanmail.net
<저작권자 © 미디어대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기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전시 유성구 대학로 31(봉명동, 한진리조트오피스텔 6층
대표전화 : 010-5455-4311  |   등록번호 : 대전 아 00225  |  등록년월일 : 2015. 4. 10  |  발행인·편집인 : 박기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기성
Copyright ©2015미디어대전. All rights reserved.